시인 나태주 시집

오늘은 신간 시집, 시인 나태주 님의 시를

소개해 드릴게요! 마음이 살짝 기운다.

시집 첫 페이지에 수록된 예쁜 시인데요.

책 장을 넘기는 순간부터 마음이 살짝 기우는 게 아니고

정말 기울게 됩니다. 제가 나태주 님의 시를

접한 것은 "풀꽃"이란 시가 너무 좋아,

그때부터 입니다. 이번 2월에 신간

시집이 발표되는 걸 보고 바로 서점으로

달려갔는데... 와! 신간 책들 속에서 

빛나고 있는 위의 사진의 시집들!

마음이 뭉클뭉클 너무 좋았습니다! 

 

"가장 예쁜 생각을 너에게 주고 싶다"는

풀꽃 시인 나태주 님의 미공개 신작 시 100편이

수록되어 세상의 모든 딸들에게 주고 싶은 시,

예쁜 단어들로 마음을 울리는 100편의

시가 있어요. 이 책 프롤로그 글을 보면

"세상의 모든 아버지들에게 딸들은 애당초 꽃다발로

왔고 그 향기로 왔다.... 이렇게 시작하는 데요.

여기서부터 뭔가 행복한 느낌이 기분 좋게 

전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답니다. 

 

"마음이 살짝 기운다"시집은 앞에서도 말했듯이

마음이 완전 뭉클입니다! 여러분이 좋은

시집 한권 소장하고 싶다면 이번에 나온

이 시집을 추천하고 싶어요! 이 글은 제가 좋아서

쓰는 글이라 사적인 감정이나 제휴를 받아서 쓰는

것은 절대 아닙니다! 그냥 저의 느낌을

적는 거니까 예쁘게 봐주세요! 

 

제가 좋아하는 시집! 시인 정호승 님의 시집

수선화에게... 등등 많은데요

좋은 시들 하나씩 여기에 올려 드릴게요! 

그럼 오늘 제목에서 말한 시 "그런 너"입니다

 

pixbay image

그런 너-나태주

세상 어디에도 없는 
너를 사랑한다.

거리에도 없고 집에도 없고
커피 잔 앞이나 가로수 
밑에도 없는 너를 
내가 사랑한다. 

지금 너는 
어디에 있는 걸까?

네 모습 속에 잠시 있고 
네 마음속에 잠시 네가 
쉬었다 갈 뿐 

더 많은 너는 이미 나의
마음속으로 이사 와서
살고 있는 너!

그런 너를 내가 사랑한다
너한테도. 없는 너를
사랑한다.

 

 

오늘은 예쁜 시 읽으면서 상큼하고

아름답고 많이 많이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네이버TV 좋은글 좋은시

링크: https://tv.naver.com/lemon21

유튜브체널 좋은글 좋은시

링크: https://www.youtube.com/channel/UCoO4odDirrZh_KDDdlSktPQ/videos

 

 

 

+ Recent posts